홍산컨테이너용 등차교의 주요 유형 및 특성

출시 시간:2024-04-16 23:47:27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599

핵심 팁:홍산,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

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홍산지붕, 구름다리 비탈길, 절벽과 같은 위험한 변두리에서 고공작업을 할 때 공중에 면한 쪽에는 가드레일이나 안전망을 설치하거나 안전벨트, 안전줄을 사용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란 무엇입니까?유압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보조 설비로,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우리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작 절차가 있습니까?

디 히 소 파 르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또 한 가지는 반드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설비에 대한 자신의 사용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 그 다음에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고정식 유압 등차교 공장에 맞춤형 요구를 제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야말로 비교적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 이치이다.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홍산컨테이너용 등차교의 주요 유형 및 특성



회사는 선택한 유압 실린더의 조건에서 추력이 작고 속도를 안정적으로 향상시킨 상황에서 유압 실린더의 경첩 위치를 얻었다.결과를 분석하였다.

유압등차교를 사용하면 전문적인 훈련, 합격,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한 조작인원이 있다.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홍산유압등차교를 사다.,홍산자동차 등차교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손님 을 존경 하 다.등차교를 생산하는 단계는 바로 재료를 넣는 것이다. 재료를 넣으면 일반적으로 침대에 근거하여 도면에 근거하여 강재를 절단하여 필요한 재료를 넣는다.

원인: 필터가 막혔습니다.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홍산컨테이너용 등차교의 주요 유형 및 특성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잠재력 발전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가 간단한 하역을 걱정하지 않게 하는 원인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오늘 이동식 유압 등차교 공장의 직원이 여러분과 함께 이동식 유압 등차교 이동식 유압 등차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물건을 하역하는 보조 설비입니다. 그것은 물건의 빠른 조립과 하역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일부 분야에서 절대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습니다.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높이 조절 기능은 모든 것을 간단하게 한다.그것은 화물차와 우리가 물건을 놓아야 할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서 통로 역할을 하며, 심지어 운반 차량이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하여 간단하면서도 편리하고 빠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비교적 큰 장점은 바로 그것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고, 전원과 같은 에너지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홍산유압 등차교가 사용하는 배치가 어떠한지 같은 고정 등차교 배치의 부품은 서로 다른 공장에서 생산 제조한 것이 있고, 품질과 가격도 모두 차이가 있다. 만약 기업이 선택할 때 싸고, 가격이 저렴한 것을 채택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등차교를 사용하는 품질을 소홀히 하고, 미래 보수에도 잠재적인 위험을 묻는다.자신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너비,홍산승차교 유압 이동식,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홍산컨테이너용 등차교의 주요 유형 및 특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홍산컨테이너용 등차교의 주요 유형 및 특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홍산컨테이너용 등차교의 주요 유형 및 특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홍산컨테이너용 등차교의 주요 유형 및 특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다비권하다소식
아부다비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