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펜하겐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기록 관리 절차

출시 시간:2024-03-28 14:21:54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427

핵심 팁:코펜하겐,코펜하겐유압의 승강대,코펜하겐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코펜하겐유압의 승강대,코펜하겐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

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유압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코펜하겐이상은 바로 승강 사다리를 누르는 유압 시스템의 특징인데, 당신은 배웠습니까?

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

안나 레이 지 나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코펜하겐가위식 유압 승강대,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유압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코펜하겐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기록 관리 절차



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m & times;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유압 계통이 누출될 가능성이 있다.유압 시스템의 누출 여부를 검사하는 것은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 오일 실린더, 유압 밸브 연결부를 검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유압 오일 누출 현상이 발생하면 복합 패드로 변경하거나 가공하지 않은 원료 밴드를 교란한다.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액압유불순물 등이다.상술한 원인에 비추어 부하를 경감하고 부하중심을 조정하며 유압화물계단을 도매하여 유압유를 교체하여 해결할수 있다.

품질 이 좋다유압 승강 사다리 중의 유압 실린더에 대해 말하자면, 그 유효 작용 면적 A (배기량에 해당) 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일반적으로 유량을 바꾸는 것으로만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변수 모터에 대해 말하자면, 속도 조절은 유량도 바꿀 수 있고, 모터 배량도 바꿀 수 있다.

설비를 미리 설치하고, 미리 설치하기 전에 진입도로를 원활하게 유지하며, 충분한 주차 공간이 있다.어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중기 보조 설치가 필요하고, 어떤 것은 지게차 등 설비 설치가 필요하며 어떤 것은 수동으로 미리 설치할 수 있다.자동차 중기와 지게차의 보조 설치가 필요할 때, 현장 환경이 자동차 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차량용 승강대: 차량용 승강대는 승강대의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대를 운반차나 화물차에 고정시키는 것으로, 자동차 엔진의 동력을 받아 차량용 승강대의 승강기능을 실현한다.공장 내외의 고공 작업에 적응하다.


코펜하겐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기록 관리 절차



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개발 에 정진 하 다속도 회로는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시스템에서 실행기의 운동 속도와 속도 전환의 회로이다.주로 밸브, 펌프, 집행기를 포함한다.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도 회로에는 속도 회로, 고속 회로 및 속도 전환 회로가 포함됩니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코펜하겐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코펜하겐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기록 관리 절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코펜하겐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기록 관리 절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코펜하겐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기록 관리 절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코펜하겐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품질 기록 관리 절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다비권하다소식
아부다비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