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

  • 출시 시간:2024-04-17 14:50:35
  • 핵심어:

  • 페이지 뷰:406
  • 빠른 설명:

    안휘, 전압이 불안정하면 조작함 안의 각종 전기 부품을 태워 설비가 신호를 받을 수 없게 하기 쉽다.안휘용도: * 보통도 * 실용적이며 등고작업은 더 이상 고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역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리모컨 기술을

기사 내용
전압이 불안정하면 조작함 안의 각종 전기 부품을 태워 설비가 신호를 받을 수 없게 하기 쉽다.

안휘용도: * 보통도 * 실용적이며 등고작업은 더 이상 고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역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리모컨 기술을 활용하여 조작이 더욱 편리하고 리모컨 기술은 유선과 무선으로 나뉜다. 여기서 주로 무선 리모컨 기술을 말하는데 승강기의 바구니에 수신 장치를 설치하면 손에 있는 리모컨이 상응하는 동작을 완성하여 설비가 상응하는 동작을 할 수 있다.계전기의 출력단은 설비의 조종함 버튼과 승강기를 병렬하고 수신장치는 직접 조종함 버튼을 조종해야 한다.

우선,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공항, 체육관, 부두, 호텔, 공항 및 각종 등고 작업이 필요한 장소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점검 수리할 때 작업자의 안전을 보호하고 수리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점검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다.우리는 뜻에 맞는 사항을 총결하여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제공할 뿐입니다.

얕 은 하천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시킨다.

안전조치를 하지 않은 동일한 부위에서 동시에 상하 교차 작업을 엄금한다.


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에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나타나는데, 이상한 소리는 일반적으로 기계에 기름이 부족하거나 느슨해지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점검 수리해야 한다.만약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발생하면 유압계통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며 유압유나 려과망 또는 유압밸브를 검사한다.

구동 부분: 유압 구동 모터, 오일 펌프, 안전 밸브, 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 등 유압 부품이 있는 작은 연료 탱크입니다.

그리고 시적할 때도 여러 번,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기,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 공재 시험을 선택하여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상승,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정격 승강 고도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검사할 수 있으며,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얼마.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오일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비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안휘알루미늄 승강문,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



이 플랫폼은 층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며,안휘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층에서 사용하려면 엘리베이터를 드나들어야 사용할 수 있다.그러나 엘리베이터를 드나드는 것은 설비의 외형 사이즈에 대해 일정한 요구가 있기 때문에 설비의 사이즈가 엘리베이터와 부합되지 않으면 사용할 방법이 없다.그래서 우리는 설비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도 일반 엘리베이터의 크기에 따라 개조하여 많은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도록 한다.그러나 일부 고객의 엘리베이터는 맞춤형 가마이기 때문에 있을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원 가 를 변동 하 다.안전의식은 단시간에 배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은 한 번 한 번 관철해야 한다. 또한 일상적인 안전 교육의 질을 확보해야 한다. 현장 직원에 대한 교육, 에너지절약, 손회전판으로 높이를 높일수 있고 승강대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기기계가 없고 록색 환경보호제품이 없다.

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시킨다.

안휘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의 사용 수명도 크게 증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업의 고속 발전에 따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생산 중의 사용이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사용 규모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노동 생산율을 높였고 현저한 경제 효과와 사회 효익을 발생시켰다.대규모로 대건쾌하게 사용하는 동시에 기술, 관리 방면과 관련된 일련의 문제도 점점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일부 문제는 제때에 해결되지 못하고 오랜 후과는 바로 잠재적 위험이다. 위험한 상황은 사고에 이르기까지 인민대중의 생명과 재산 안전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하고 불량한 사회적 영향을 끼친다.

알루미늄 리프트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정비를 할 때, 우리는 매월 정비만 하지 말고, 연말 정비도 해야 한다. 연말 정비와 매월 하는 정비, 검사의 위치가 다르다. 우리는 정비를 할 때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아부다비기타 제품 정보
  • 자 브 르식량 하역차 유압 기계 플랫폼구체적인 위험요소는 무엇인가

    자 브 르식량 하역차 유압 기계 플랫폼구체적인 위험요소는 무엇인가

  • 게 들 러소형 전동 도르래 승강기기술 수준 대폭 향상

    게 들 러소형 전동 도르래 승강기기술 수준 대폭 향상

  • 게 들 러단일 돛대 승강 플랫폼수정 과정

    게 들 러단일 돛대 승강 플랫폼수정 과정

  • 게 들 러하역 플랫폼용 승강대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

    게 들 러하역 플랫폼용 승강대구조가 촘촘하게 짜여져있다

  • 게 들 러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게 들 러알루미늄 다기둥 승강 플랫폼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프로 메건식 변압기 소개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프로 메건식 변압기 소개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말 슨소형 포크 리프트요약 및 실패 분석 및 처리 사용

    말 슨소형 포크 리프트요약 및 실패 분석 및 처리 사용

  • 말 슨신축식 승강 플랫폼 차분석 후 해야 할 일

    말 슨신축식 승강 플랫폼 차분석 후 해야 할 일

  • 신속한:알림: 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 정보는 당사의 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 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안휘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엔터프라이즈 제품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